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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as센터 대응 불만문의
작성자 POLAR KOREA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31 14:53: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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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조회수 71

안녕하세요?


우선 불편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먼저 담당자의 대응이 불친절하게 들리셨다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다만, 유선상으론 제품상태를 정확하게 알수없으니 저희쪽에서 제품을 받아서 점검해본후 최대한 다시 사용할수있도록 시도를 해보려고 담당자분이 제품을 우선 보내달라고 말씀드린것 같습니다.


고객님의 택배비와 시간을 낭비하려는 의도는 전혀아니었기에 양해부탁드립니다.
 


[ Original Message ]

폴라 as센터 대응에 불만이 있어 글남깁니다.
제가 폴라 oh1 제품 사용중인데 문제가 생겨서 우선 문의 글을 남겼었습니다. 컴퓨터 연결이나 충전은 문제가 없는 것으로 봐서 버튼에 문제가 있는 것 같은데 배송을 보내기 전에 증상을 먼저 말씀 드리고 수리가 되지 않는 부분이라면 굳이 택배비와 시간을 써가며 기다리지 않고 새제품을 구매하려고 했습니다. 그런데 우선 제품을 보내달라는 답을 듣고 택배로 상품을 보냈습니다. 그런데 전화가 와서는 보증기간이 지나서 교환은 안되고 oh1 제품은 일체형이라서 분리가 되지 않아 수리 자체가 안된다고 합니다. 그럼 수리가 되지 않는데 어떤 것 때문에 상품을 보내달라고 했는지 물어보니 공장초기화를 한다고하네요. 초기화는 제가 컴퓨터 꽂아서 할 수도 있고 이런 이유로 먼저 문의 글을 남긴 것이라고 이야기를 하려니깐 뭐때문에 그러냐는 식으로 귀찮다는 듯이 불친절하게 이야기를하고 지금 외근나와있으니 통화가 안된다고 하네요. 그럼 관리자를 연결해달라고하니 자기가 관리자라고 하고 다른 상사분 없냐고 물어보니 내일 전화 준답니다. 누가 전화를 주냐고 하니 사장이 전화를 준답니다. 언제 전화를 주는지도 못듣고 전화연결이 끊겼습니다. 
저는 제품을 구매한지 2년이 넘었으니 유상수리라도 받으려는 마음에 as센터에 상품을 보낸 것이고 그 전에 괜한 시간낭비를 하고 싶지 않아서 문의글까지 미리 남긴 것인데 이런 식으로 대응하는 것은 잘못됐다고 생각합니다. 담당자는 응대가 엉망이고 대표전화는 받지않아서 여기에다 글을 남깁니다. 폴라코리아는 물어볼 창구도 없는지 미국폴라 사이트에 글을 남겨야하는지 어디다 물어봐야하는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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